명확하고 논리적인 전병욱 목사님의 설교가 생생하게 담겨 있는 귀한 책..
교육관 완공 된 후에 숙대 강당에서 예배를 못 드리게 되면서 영적인 침체에 있었던 2009년 12월..
한달간 특별 새벽예배를 드렸고, 그 결과 1만 6천명의 예배자에서 2만명으로 부흥 하게 됐다고 한다.
그 특별 새벽예배 설교를 책으로 펴낸 것이 새벽 에너지... 이 책 이다.

은혜 받은 부분은 "옷을 바꿔 입는 것만으로 치유가 시작된다," 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로 말미암아 의인의 옷을 입고 살다보면 의인이 된다는..
의인이 된 것 처럼 사는 것을 "칭의"라고 하며 나중에 진짜 의인같이 되는 것이 성화의 과정이라는 말씀에 은혜를 받았다.
하나님께서 내게 주신 성품들..
하나도 버릴 것이 없고 아름답게 변화되어 조화를 이루며 예수님인격을 가져야 할텐데..
변화받고.. 다듬어져야 할 부분이 많은 나에게 힘이 되는 말씀 ^___^

또한 "내 인생의 모퉁잇돌은 예수님이다."에서 악한 포도원 농부 비유를 해석 한 부분에서 나의 죄를 깨닫게 하셨다.
악한 농부가 포도원 주인이 세를 받을려고 보낸 종들을 때려 보내고..결국 아들까지 죽인 이유는.
그들이 포도원의 주인이 되고 싶었기 때문이라는 말씀이..  악한 농부들이 나의 모습 같았다.. 
기도 할때는 주님이 내 삶의 주인 이라고 고백하며, 완전히 드려지는 삶 살게 해달라고 하지만..
내 뜻대로 사는 경우가 더 많은 나.. ㅠㅠ..


참 많은 책을 읽고, 설교를 듣는다.
그런데 그만큼 잊어버리는 것도 많은 것 같다..
이책을 통해 가장 은혜 많이 받은 은혜의 옷과 주인되신 예수님을 기억하며 변화 받는 삶을 살게 되길.......
by SJ.. 2010. 5. 23. 20:23